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포르투갈 광탈인데도 브페 저정도 해외에이전시 경기수인거 보면 진짜 솔재앙 대단하구나 이새끼 ㅋㅋㅋㅋㅋㅋㅋ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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경험치 해외에이전시  3배 이벤트인데 경험이고 자시고 애가 죽겠다...

손흥민은 자신의 롤모델인 호날두와 해외에이전시 제대로 맞붙을 기회다. 손흥민은 2012년 “리오넬 메시(바르셀로나)는 타고난 천재고, 호날두는 노력으로 만들어진 천재. 나도 노력파”라고 말한 적이 있다.

 

어린 시절 체구가 작아 별명이 ‘작은벌’이었던 호날두는 매일 복근운동을 3000회씩 해 지금의 몸을 만들었다. 손흥민도 하루에 슈팅을 1000개씩 했다. 손흥민의 특기인 무회전 프리킥은 호날두를 벤치마킹한 것이다.

 

손흥민은 지난 시즌 각종대회에서 20골을 터트리면서 토트넘의 유럽 챔피언스리그 준우승을 이끌었다. 휴가를 마친 뒤 11일 토트넘으로 돌아간 손흥민은 분주한 프리시즌을 앞두고 있다. 

 

하지만 베일은 최근 잦은 부상탓에 과거 폭발적인 스피드와 날카로운 왼발킥이 무뎌졌다는 평가를 받았다. 지난 3월 레알 마드리드로 돌아온 지네딘 지단 감독 체제에서 베일은 설자리를 잃었다. 지단 감독은 지난 시즌 최종전에 베일을 벤치에 앉혔다. 베일은 축구보다는 골프연습에 빠져 논란을 빚기도 했다. 

 

베일은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바이에른 뮌헨 이적설이 돌았지만 성사되지 않았다. 중국팀으로부터 연봉 450억원 제의를 받았지만 거절했다. 

 

베일의 현재 연봉은 1700만 유로(225억원)다. 마르카는 베일이 토트넘으로 이적하기 위해서는 연봉을 절반 수준으로 삭감해야한다고 예상했다. 만약 베일이 6년 만에 토트넘 복귀가 성사된다면 손흥민과 함께 양쪽 측면 공격수로 함께 뛰는 모습을 볼 수도 있다. 

 

각본과 연출을 겸한 질 를르슈는 코미디 영화 ‘세라비, 이것이 인생!’ 등에서 탁월한 연기를 펼친 배우이기도 하다. “10년 전 영화를 위해 알코올중독자 익명 모임에 갔다가 그 모임의 따뜻한 응원과 대화, 비판하지 않는 분위기에 강렬한 인상을 받았다”는 그는 “내 세대의 사람들, 프랑스 사회에 느껴지는 권태감, 잠재적 우울증을 탐구하고 싶어 8년 전 첫 대본을 쓰고 5년에 걸쳐 이 영화를 완성했다”고 전했다. 

 

포르투갈 유로 광탈에 올림픽 출전도 안한 브페가 계속 갈리는 중인 페드리랑 동률인거 보면 솔재앙 진짜 브페 오지게 갈아먹었다ㅋㅋㅋ


한여름 원기를 가만히 북돋워 주는 시원한 영화다. 큰 과장 없이 삼삼하게 웃기는 유머코드도 보고 나면 자꾸 생각난다. 15세 관람가. 

또 하나 팩션으로 재가공된 인물은 소헌왕후(전미선)다. 숭유억불 조선 왕조에서 내밀히 불교를 숭상하는 소헌은 대립의 고비 때마다 돌파구를 마련해주는 ‘숨은 여장부’로 제시된다. 그가 궁녀들을 통해 ‘언문’을 전파하면서 “언제까지 우리가 까막눈으로 살아야 하느냐”고 기품 있게 토로할 때, 오랫동안 공기처럼 스크린을 지켜온 중견 배우를 잃은 게 새삼 안타깝게 다가온다. 전미선으로선 송강호·박해일과 ‘살인의 추억’ 이후 16년 만에 삼자 호흡을 맞춘 게 유작이 돼 버렸다. 15일 메가박스 코엑스몰에서 열린 언론 시사 및 간담회에서 조철현 감독은 “백성들은 더는 당신을 기다려주지 않습니다”라는 극 중 대사를 전미선이 만들어냈다며 상실감을 감추지 않았다.

 

세종의 이미지를 “새롭고 창의적으로 파괴”하려 했다는 송강호는 전작 ‘기생충’의 소시민을 남김없이 지웠다. 세종은 “얼마 남지 않은 내 목숨”에 시름겨워 하는 인간이자 “세상의 모든 지식을 백성들에게 나눠주고 싶다”는 프로메테우스이며 “중국을 능가하는 나라를 만들고 싶다”는 돈키호테적 군주다. 다만 제왕의 권위에 연연하지 않는 세종의 모습은 2011년 드라마 ‘뿌리 깊은 나무’를 통해 학습돼 유달리 신선하진 않다. 송강호로선 913만명을 동원한 ‘관상’(2013)과 624만명을 모은 ‘사도’(2015) 이후 세 번째 사극 주연이다.

 

1443년 세종의 창제 작업은 유자(유교 사상을 따르는 사대부)들의 ‘지식 기득권 사수’에 맞서 은밀하게 이뤄질 수밖에 없었다. 조철현 감독이 택한 ‘제3의 이야기’는 역사를 뒤트는 팩션이지만 진중한 접근법 때문에 마치 정사(正史)처럼 느껴진다. 조 감독은 “가장 긴밀한 파트너였던 사람들이 경쟁자이기도 한 점 등 내부 갈등에 초점을 맞췄다”고 설명했다. 아쉽게도 이 같은 갈등은 대체로 행동이 아니라 대사를 통해 웅변되는 데 그친다. 

 

등장인물들 너나없이 ‘백성’을 얘기하지만 정작 이들의 생생한 삶은 화면 밖에 관념적으로 존재한다. 상당수 장면이 궁궐 혹은 사찰 내 갇힌 점도 액션 블록버스터에 익숙한 관객에게 자칫 지루할 수 있다. 이를 보완할 볼거리로 합천 해인사 장경판전, 영주 부석사 무량수전, 안동 봉정사 등이 두루 등판해 ‘문화재 자부심’을 북돋운다. 첫 장면의 기우제를 비롯해 종반부의 월인천강지곡이 흐르는 천도재까지 소위 ‘고유의 전통 문화’가 기시감으로 느껴질지, 21세기의 이색 체험으로 느껴질지는 관객의 몫이다. ‘사도’ 각본을 포함해 ‘평양성’(2011), ‘구르믈 버서난 달처럼’(2010) 등 이준익 감독이 연출한 사극에서 제작·기획·각본으로 잔뼈가 굵은 30년 영화인의 데뷔작이다.

 

 

한국 여자수구 국가대표팀의 2019 국제수영연맹(FINA) 광주세계수영선수권대회 조별 리그 2차전 러시아 경기가 16일 광주 광산구 남부대학교 수구경기장에서 열렸다. 우리나라 대표팀은 지난 14일 헝가리를 상대로 0-64로 대패한 후 맞는 두 번째 경기였다. 0-64는 세계수영선수권대회 역사상 가장 큰 골 차이였다. 첫 경기를 마친 대표팀의 목표는 '1승'이 아닌 '첫 골'이었다. 

왜 목표가 승리가 아니고 첫 골일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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