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근데 아마 외데골도 파워볼 복사 레알에서 성공하고픈 꿈있어서 바이백 원할걸 아니면 재계약후 임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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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적료가 50임 파워볼 복사 바이백은 한 80걸어줄건가

이는 2017년 개봉해 약 726만명의 관객을 파워볼 복사 동원한 전편 ‘스파이더맨:홈커밍’(존 왓츠 감독)의 오프닝 성적(54만5302명)을 뛰어넘는 것이다.

 

이날 오전 8시 20분 현재 ‘스파이더맨:파 프롬 홈’ 예매율도 77.4%(예매 관객 49만4967명)로 압도적인 1위를 달려 흥행 돌풍을 이어갈 것으로 보인다.

 

‘스파이더맨:파 프롬 홈’은 ‘엔드 게임’ 이후 변화된 일상에서 벗어나 학교 친구들과 유럽 여행을 떠나게 된 스파이더맨 피터 파커(톰 홀랜드)가 닉 퓨리(사무엘 L 잭슨)의 요청으로 정체불명의 조력자 미스테리오(제이크 질렌할)와 함께 세상을 위협하는 새로운 빌런들을 만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린 마블 액션 블록버스터다. 

 

한편 오랫동안 박스오피스 정상을 지켰던 ‘알라딘’(가이 리치 감독)은 7만2410명을 동원해 2위로 밀렸고, ‘토이스토리4’(조시 쿨리 감독)는 3만5761명이 관람해 3위를 각각 차지했다.

 

이 밖에 ‘기생충’(봉준호 감독), ‘존 윅 3:파라벨룸’(채드 스타헬스키 감독), ‘애나벨 집으로’(게리 도버먼 감독), ‘롱 리브 더 킹:목포 영웅’(강윤성 감독), ‘비스트’(이정호 감독), ‘천로역정:천국을 찾아서’(로버트 페르난데스 감독), ‘마녀배달부키키’(미야자키 하야오 감독)가 10위 안에 이름을 올렸다. 

 

 

은돔벨레를 영입한 건 중원 보강 필요성 때문이다. 간판 미드필더 무사 뎀벨레(광저우 푸리)가 중국 수퍼리그로 진출한 이후 미드필드 자원이 부족해 지난 시즌 내내 애를 먹었다. 프랑스 국가대표팀의 허리를 책임지는 일류 중앙 미드필더가 합류하면서 공격과 수비 모두 숨통이 트일 것으로 구단 관계자들은 기대하고 있다. 

 

은돔벨레는 프랑스 2부리그 아미엥에서 프로 무대에 데뷔했고, 지난 2017년 여름 리옹으로 건너가 주전 미드필더로 자리매김했다. 1년 뒤인 프랑스 A대표팀에 데뷔해 A매치 6경기를 뛰었다.

 

토트넘은 은돔벨레 영입에 앞서 리즈 유나이티드 소속의 19살 미드필드 유망주 잭 클라크를 영입했다. 그뿐만 아니라 공격형 미드필더 지오바니 로 셀소(레알 베티스), 측면 수비수 라이언 세세뇽(풀럼) 등과도 협상 중이라 추가적인 영입도 기대되는 상황이다. 


 

새로 출발한 다롄에서도 최 감독은 반년을 버티지 못했다. 재임 기간 내내 중도 경질설이 끊이지 않았다. 리더십을 발휘할 기회조차 제대로 얻지 못했다. 중국 축구 사정에 밝은 한 관계자는 “다롄은 최 감독과 계약한 뒤에도 좀처럼 신뢰를 보여주지 못했다. 얼마 지나지 않아 후임 감독 인선을 시작했다”며 “신임 라파엘 베니테스(59·스페인) 감독의 협상 과정 및 내용이 시시각각 언론을 통해 노출됐다. 곧 떠날 가능성이 높은 지도자에게 충성할 선수가 어디 있느냐”고 말했다.

 

다롄이 감독 교체를 서두른 건 표면적으로 성적에 대한 조바심 때문이다. 다롄은 올 시즌 초반 15경기에서 4승(5무6패, 승점 17)에 그쳤다. 수퍼리그(프로 1부리그) 16개 팀 중 10위다. 구단 수뇌부는 당초 최 감독에게 아시아 챔피언스리그 출전권(리그 1~3위 또는 FA컵 우승) 확보를 요구한 것으로 알려졌다. 

 

이 과정에서 감독의 리더십이 위기를 맞았다. 야니크 카라스코(26·벨기에), 마레크 함식(32·슬로바키아) 등 외국인 선수들이 앞장서서 최 감독에게 반기를 들었다는 얘기가 흘러나왔다. 이동국(40)을 중심으로 일사불란하게 움직였던 전북과 달리, 다롄 선수들은 개인적인 성향이 강했다.

 

제39회 전국장애인체전을 앞두고 서울시와 서울특별시장애인체육회(이하 장애인체육회)가 홍보전에 나선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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