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얘 인테르 갈때 얼마였음? 얘 해외정식사이트 인테르에서 존재감 좆되는데 얘 팔면 어쩌려고 하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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나무위키 피셜 해외정식사이트 7500만 유로 라우타로는 몰라도 얘는 은퇴까지 보고 싶은데

“딱 하나 마음에 안 든 게 작업할 캐릭터 해외정식사이트 숫자가 지금껏 제가 한 영화 중 가장 많았어요. 주요 캐릭터 디자인만 해도 다들 변신을 하니 열여섯 가지나 됐죠.” 김 감독이 웃었다. 클로이 모레츠, 지나 거손 같은 할리우드 스타가 더빙에 참여하는 등 해외 시장을 겨냥했지만, 한국적인 요소도 불어넣었다. 일곱 왕자 중 리더인 멀린이 그 예다. 그는 머리색이 검고, 마법을 쓸 땐 한글로 ‘번개’라 적힌 부적을 던진다. 

라우타로는 적정 비드만 맞춰지면 팔아도 괜찮을꺼 같은데 얘는 진짜 얼마를 부르든 지켰으면 좋겠다 저 돈 받는다해도 루카쿠 만한 격수 없다 지금


동화 속 공주보다는 여느 10대 소녀같이 묘사한 레드슈즈에겐 의도치 않게 “한국적인 뉘앙스가 들어갔다”고 그는 설명했다. “저희 애니메이터들이 한국 사람이고 평소 자신이 쓰는 몸동작을 참고해 디자인하다 보니 자연스럽게 녹아든 것 같아요.”

 

"음식장사와 비슷, 먹어본 음식이 시선 끌죠"

'레드슈즈'에는 ‘백설공주’에 더해 ‘개구리 왕자’ ‘빨간구두’ ‘아더왕의 전설’ 등 여러 동화들의 패러디 요소도 들어갔다. 이렇게 말하니 홍 감독이 고충을 털어놨다. “1년에 애니메이션이 100편씩 개봉하는데 95편은 언제 들어갔다 나오는지도 몰라요. 오리지널 스토리로 개발하면 받아들이는 입장에선 ‘듣도 보도 못한’ 음식을 먹는 느낌을 받는가봐요. 음식장사와 비슷한 거죠. 먹어본 음식을 디밀어야 맛이라도 보려 하더군요.” 김 감독도 같은 이유로 “디즈니도 오리지널 스토리를 개발하길 부담스러워 한다”고 했다. 

루카쿠는 인터 밀란 잔류를 극히 선호한다. 첼시와 인터 밀란은 긴밀한 대화를 나누고 있다.첼시는 루카쿠에게도 매력적 제안을 했다. 하지만, 루카쿠는 요지부동이다.

루카쿠는 계속 "인터 밀란에서 행복하다"고 했다.

이번 영화에 가장 애를 먹은 것은 자금조달이다. 애니메이션 특성상 개발에 오래 걸리고 많은 비용이 필요한데다 국내에서 성공을 거둔 토종 애니가 드물어서다. 홍성호 감독은 “이번에 들어간 제작비 220억원이 지금 관객의 눈높이에 맞는 완성도를 위한 최소한의 비용”이라며 “한국 애니 최고 기록인 ‘마당을 나온 암탉’의 220만 관객 정도론 도저히 리쿱이 안된다. 전 세계 세일즈를 할 수밖에 없다”고 했다. 그런데 “중국은 사드 문제 때문에 명함도 못 내밀고 미국은 애니메이션 시장을 디즈니가 장악해 나머지 중소 배급사들이 거의 다 무너지는 상태였다”면서 “회사(로커스) 차원에서 돈을 벌면서 이번 작품을 만들어나갔다”고 했다. 

 

네이버 라인프렌즈와 캐릭터 사업 계획

루카쿠가 EPL에서 보여준것보다 케인이 EPL에서 보여준게 많음

루카쿠가 EPL에서는 그냥 그랬지만 세리에 가서 터지는건 그럴수 있음

선수마다 잘맞는 리그라는게 존재하니깐

근데 지금 루카쿠가 EPL에 와서 세리에처럼 보여준다? 그건 아닐수 있음

아마 루카쿠 본인이 그걸 잘알기때문에 EPL 다시 돌아오는건 엄청 고민할것임

케인 역시 EPL 벗어나고 싶지 않은 이유가 그런이유일테고

선수는 자기한테 잘맞는 리그에서 계속 활약하는게 나음


‘레드슈즈’는 지난 2월 유럽 최대 규모 ‘유럽필름마켓’에서 최초 공개해 세계 123개국에 선판매했다. 북미 시장 배급도 타진 중이다. 캐릭터 상품화도 고려하고 있다. 애니판 ‘런닝맨’을 제작하며 인연을 맺은 네이버 계열사 라인프렌즈가 먼저 사업을 제안해왔단다. 

“한국 애니라고 하면 취학 전 아동용·유아용엔 강점이 있죠. 하지만 산업적으로 더 위로 치고 올라가지 못하고 있어요.” 홍 감독의 말에 김 감독도 “아직 한국 애니만의 뚜렷한 강점이 없다”고 따끔하게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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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간 해외 진출 가능성을 주목받은 애니가 없진 않았다. 16년 전 홍 감독이 참여한 ‘원더풀 데이즈’가 한 예다. 그러나 기대만큼의 성과는 없었다. “단순하죠, 재미가 없으니까. 그림만 예쁘지, 시나리오는 부족했어요.” 홍 감독의 말이다. 그는 “상업적으로 성공 못할 소재와 재미가 없었던 부분은 우리 스스로 인정하고 반성해야한다”면서 “이번 ‘레드슈즈’도 잘 안되면 냉정하게 되짚어볼 것”이라고 말했다. 

 

"한국 애니 디즈니서 기록·분석 작업 배워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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